인복이라 함은..인복의 공식은?

Posted by 행복의 숲
2017. 12. 8. 21:08 나의 장사 이야기-일기
반응형


창업을 하던 성공을 위해 행동하던
인복이 굉장히 중요한것 같다
인복이란게 노력한다고 되는건
아닌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내 행운이
멋진사람을 만날 확률이 적다면
내가 멋진 사람을 만나기 위해서



엄청나게
많은 사람을 만나야
한다는것도 깨닫는다

그 과정에서 내가슴에
상처도 많이 받고
기쁜일도 많이 있을거 같다

모든게 쉽지 않다
그리고 모든게 새롭다
모든것을 다 잘하지도 못하고....
하지만 천천히 하나씩 다져나가다 보면
된다는것은 만고의 진리이다

Ceo서점은 지혜롭지도
똑똑하지도
재빠르지도
학연지연도
모든게 부족하다

하지만 맘을 다잡고 준비하고
호기심과 진심을 가진 사람들과
교류협력하면
확실히 이룬다는것은
확고히 믿는다



모두들 하루하루 발전하는 삶을 살기를 바란다

정리를 하자면

인복의 공식



인복=나의 행운 x 내가 사람들과의 교류 횟수

이렇게 정의하고 싶다

아 이 항목이 빠진것 같다

공식에 크게 미치는 항목은 아니지만 전제조건중에 하나 정도는 될것 같다.

적극성(=부지런함)이 꼭 있어야 할것 같다.

다시 정리를 하자면 

인복=나의 행운 x (내가 사람들과의 교류 횟수+알파(적극성))

모두의 성공적인 삶을 지향하는 CEO서점


오늘의 명언

교육의 비결은

학생들을 존중하는데 있지요

-랠프 월도 에머슨-

정보를 나누려 애쓰는 CEO서점을 위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CEO서점을 춤추게 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