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출근 지하철2호선 정차

Posted by 행복의 숲
2018. 1. 25. 09:12 유용한 생활 정보/나의 일상 이야기
반응형
지금 아침 출근 9시~9시10분경  중에 지하철 2호선

신림역에서 잠실역까지 한 10분정도 정전 된 상태 예요

전등도 나가고 난리네요

맨앞칸에 있어서 운전하시는분들 이야기가 다 들리네요

어제는 다른 호선에서도 비슷한일이 있었다고 하더니 ㅠㅠ

그래도 일찍 나와서 지각은 하지 않았네요

혹시나 비슷한일 겪으셔도 당황하지 마시길....

전쟁이나 화재 아닐겁니다

모두의 성공적인 삶을 지향하는 CEO서점


오늘의 명언

눈물젖은 빵을 먹어본 사람만이

그 진가를 안다

-링컨-

정보를 나누려 애쓰는 CEO서점을 위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CEO서점을 춤추게 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