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전에 꼭 봐야하는 책 23권

Posted by 행복의 숲
2015. 12. 23. 13:12 선배들의 성공이야기 /[독서]추천도서
반응형

제가 재밋게 봤던 책은

 

칼 필레머의 내가 알고 있는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이란 책인데요

 

전세계가 주목한 코넬대학교의 인류 유산 프로젝트 라는 부 타이틀이 달린 책입니다

 

인생의 대 선배들의 지혜를 이야기 식으로 풀어 주었는데요

그래서 인지 더욱 와닿고

더욱 감명 깊게 본 책입니다

 

결혼할때 어떤 사람과 만나라

돈이란 무엇인가?

어떻게 관계 정리를 해라

행복은 어떤것이다.

 

등등 지혜의 엑기스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2016년에 볼 책들을 골라보다가 23가지를 추려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혹시 보신 책이 있으신가요?

 

저는 책을 보면서 토론하고 서로 이야기하는 모임을 갖고 싶은데요

혹시 여러분들도 그런 자리 원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서로의 경험과 생각을 나누고

책에대해서 서로서로 추천해 주는 그런 모임을 해보고

싶네요

 

그런 자리를 만들어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김은주: 1cm + 

2. 무무:당신에겐 그런 사람이 있나요? 

3. 이근후:나는 죽을때까지 재미있게 살고싶다 

4. 칼 필레머: 내가 알고있는 걸 당신도 알게된다면 

5. 아네스안:프린세스 라 브라바 

6. 탄줘잉:살아있는 동안 꼭 해야 할 49가지 

7. 법륜: 인생수업 

8. 법륜: 스님의 주례사

9. 프랑수아 를로르: 꾸뻬 씨의 행복여행 

10. 배르벨 바르데츠키:너는 나에게 상처를 줄 수 없다 

11. 강신주: 강신주의 감정수업 

12. 곤도 마코토:의사에게 살해당하지 않는 47가지 방법

13. 알랭드보통: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14. 김난도: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 

15. 강세형: 나는 다만 조금 느릴 뿐이다 

16. 정현주: 그래도 사랑

17. 쑤쑤: 인생을 바르게 보는 법 놓아주는 법 내려놓는법

18. 송정림: 참 좋은 당신을 만났습니다. 

19. 박용후: 관점을 디자인하라

20. 신경숙: 엄마를 부탁해 

21. 김동영 : 너도 떠나보면 나를 알게될거야

22. 요시모토 바나나: 인생을 만들다

23. 서천석의 마음을 읽는 시간 

CEO서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