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건조한 날에 많이 사용하는 가습기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

Posted by 행복의 숲
2018. 1. 10. 20:33 유용한 생활 정보/살림살이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ceo서점입니다

요새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졌다가 갑자기 풀리다가를 반복하네요

그래서 인지 건조해져서 저는 입술이 터버렸네요

갈라져서 피가 나기까지 ㅠㅠ

그래서 가습기를 가동하는데요 

오래동안 가동을 하다보니 냄새가 나는것 같네요


그래서 알아 보았습니다 


가습기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실내에서 가습기를 자주 사용하는경우가 많죠?

그러다보면 때때로 나쁜 냄새가 풍길때가 있는데요

이런 냄새를 없애는 데에 최고는 바로

레몬입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가습기 물속에 레몬즙을 짜 넣으면 실내의 습도를 높이고 

방안에 헤몬향이 퍼지면서 나쁜 냄새도 제거 할수 있습니다


레몬 대신 허브향이 나는 차와 유자즙등을 이용해도 좋습니다

꼭 천연향이 아니여도 향수 몇방울을 떨어 뜨려도 좋은데요


주의사항


냄새가 안난다고 다 좋은게 아니라

물을 오래동안 놔두면 많은 세균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등이 번식할수도 있으니까

자주자주 물을 갈아주시고 가습기 통도 세척해 주시는것 잊지 마시구요

귀찮다고 살균용액 사용하지 마시구요~~

모두의 성공적인 삶을 지향하는 CEO서점


▶오늘의 명언◀

바다는 메워도 사람의 욕심은 메울수 없다

-한국속담-

  정보를 공유하려는 ceo서점을 위해 

공감하기를 눌러주세요

ceo서점을 짱구 춤추게 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