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재료를 사용하는 발톱무좀 없애는 방법

Posted by 행복의 숲
2018. 3. 13. 23:21 유용한 생활 정보/건강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장화를 오랜시간 신고 있는 일을 하다 보니 발에서 그윽한 향기가 날때가 있습니다.

군대에서도 마찬가지 였구요

군시절엔 동기들중 하나가 그로인해서 수포가 생기는 무좀이 생겼는데요


저는 전역후에 직장에서 계속 장화를 신다보니 발톱무좀이 생긴거 같아서 이것저것 알아 보게 되네요


천연재료를 사용해서 발톱무좀을 없애는 방법이 있어서 여러분들께 공유해 봅니다.


천연재료를 사용해서 발톱무좀 없애는 방법


탄닌산에는 강력한 살균작용이 있습니다.

특히나 발톱무좀과 무좀의 원인균인 사상균에 특히나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무좀과 발톱무좀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매일 이것을 사용해서 발을 씻으면 매우 좋습니다.

이것은 바로 녹차 인데요


의외로 우리 주변에서 많이 접하고 쉽게 구할수 있는 재료 이여서 매우 놀라웠습니다.

탄닌이란것은 쓴맛을 내는 성분인데요

무좀과 발톱무좀이 그런것에 반응을 하는것 같습니다.


사용방법


매일매일 차를 진하게 우려내어서 

일반적으로 발을 씻듯이 녹차물로 씻으면 됩니다.


주의사항


아무리 녹차물로 씻었다 하더라고 

맹물에 한번더 씻어주시구요 꼭 발을 잘 말려주셔야 합니다.


☞내성발톱 잘 깍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신분은 클릭해보세요^^☜

모두의 성공적인 삶을 지향하는 CEO서점

▶오늘의 명언◀


하나의 고상한 실패가

수많은 저속한 성공보다 훨씬 낫다

-조지 버나드 쇼-

  정보를 공유하려는 ceo서점을 위해 

공감하기를 눌러주세요

ceo서점을 짱구 춤추게 한답니다

반응형

'유용한 생활 정보 > 건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귓속의 귀지를 파야 할까요?  (0) 2018.03.14
빈혈에 좋은 음식  (0) 2018.03.08
닭살 피부 관리하는 방법  (0) 2018.03.05